그림 이야기
스위스에서 개최된 2024년 아트 바젤에는 일반적인 아트페어 부스 보다도 더 기념비 적인 작품들을 unlimited secta 에 전시 했습니다.
키스 해링과 쿠사마 야요이 Bettina Pousttchi, Vertical Highways , 2024. 베티나 푸스트치의 "수직 고속도로" 시리즈에 사용된 충돌 방지벽.그녀는 단순히 충돌 방지벽을 다시 보여주는 것이 아니며 일반적으로 수평으로 전시할 때 공공 공간에 질서를 확립하기 위한 이러한 조립식 품목을 기계적으로 왜곡하여 수직 모양으로 만듭니다. 여기에 소개된 것은 끝을 세워서 공중으로 19피트 올라갑니다. Anna Uddenberg, Premium Economy (2023–2024). 스웨덴 예술가 Anna Uddenberg의 설치물로, 공연자들이 작동시키는 작품으로, 자본주의 하에서 신체가 착취되는 것을 분노하게 합니다. 이 작품은 기업 건축, 의료 기기, 페티시 기어가 불안하게 뒤섞인 작품입니다.
Kresiah Mukwazhi, Nyenyedzi nomwe (The Seven Sisters Pleiades) , 2024. 젊은 짐바브웨 예술가 크레시아 무크와지는 그녀가 태어난 마을 교외에서 파업을 계속하는 성 노동자들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Nyenyedzi nomwe(일곱 자매 플레이아데스)는 1,000개가 넘는 탄성 끈, 원단, 사용된 브래지어의 걸쇠로 만든 26피트 길이의 작품입니다. 벽에 장착된 이 작품은 여성의 몸을 잔인하게 구속하는 가부장적 시스템에 도전합니다. 이 설치물의 제목은 플레이아데스 별자리를 말하는데, 그리스 신화에서 일곱 자매가 강간당하지 않도록 별로 변한 것을 상징합니다. 무크와지는 지구상에서 학대받고, 폭행을 당하고, 소외된 모든 여성을 보호하기 위해 이러한 신화적 인물을 소환합니다. 그녀가 말했듯이 "신성한 여성의 힘을 회복하고 세상을 치유하기 위해"입니다.
레바논 예술가이자 영화 감독인 Ali Cherri의 4부작의 마지막 에피소드인 The Watchman(2023) 영상실 입구에 무장한 두 남자와 복종한(혹은 장난기 어린?) 개 한 마리의 진흙 조각상이 설치 되었으며 26분 분량의 영상에서 한 캐릭터가 망루 위에서 외롭게 경계하며 결코 나타나지 않는 적을 감시 합니다. . Cherri는 전쟁의 수사학에 깊이 뿌리 박힌 아이디어인 국가에 봉사해야 할 의무가 있다는 관념을 반박합니다. 상영실 입구를 지키는 군인들도 보이는 것만큼 강하지 않습니다. Kader Attia, Intifada: 끝없는 혁명의 리소좀 The Endless Rhizomes of Revolution (2016) 카데르 아티아의 설치 작품은 'Y'자로 가지치기와 나누기, 결합과 결합을 상징하는 모습으로 사용합니다. 새 총모양은 어린 나무의 성장 , 가지 치기를 연상하게 합니다. 1987년 1차 인티파다(돌 전쟁이라고도 함)를 떠올리게 하는데, 당시 팔레스타인 청년들은 이런 도구를 사용해 박격포에 돌을 던졌습니다. 카데르 아티아의 작품은 한 세대에서 다음 세대로 전해지는 트라우마의 유전적 본질을 물리적, 미적으로 불러일으키며, 개인의 연대기와 수세기 동안 전체 사회의 운명을 형성합니다. 이는 자연의 회복력과 인간 종에 대한 저항을 유기적으로 재차 수용하는 것과 억압받는 사회가 항상 스스로를 해방시켜 온 혁명의 끝없는 작용에 대한 은유로 작용합니다.
Ryan Gander, School of Languages , 2023. 사무실 공간에 고릴라 애니메트로닉조각품 . 낮은 신음소리 손가락 발가락이 꿈틀거려 살아 있는 것 처럼 보입니다.이름은 브렌다이고, 그녀는 자신의 직업을 위해 필요한 기술과 자본주의에 봉사하는 방법을 배우고 있습니다. 이 설치물에는 "축축함과 소변의 희미한 냄새"를 내뿜는 선풍기가 들어 있다고 합니다. Henry Taylor, Untitled, 2022. 가죽 재킷을 입은 마네킹이 벽 배너 앞에 서서 "전쟁을 끝내고 인종 차별을 중단하라!!!"고 호소하는 설치물이 펼쳐집니다. 그리고 "블랙 팬서당을 지원하라"는 1966년에서 1982년 사이에 미국에서 주로 활동했던 마르크스-레닌주의 및 흑인 권력 정치 조직입니다. 로스앤젤레스에 거주하는 예술가 헨리 테일러는 여기에서 블랙 팬서당과 특히 당의 적극적인 구성원인 동생 랜디에게 극적인 경의를 표합니다. "그는 우리 모두를 정치적으로 더 의식하게 만들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가 읽은 모든 것을 읽었습니다... 저는 그와 똑같고 싶었기 때문입니다."